자주 하는 질문
자주 하시는 질문들을 정리하였습니다. 많은 참고가 되시기 바랍니다.
[회원가입/정보관리] 회원가입 후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회원가입 후에도 승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서류제출과 함께 승인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승인 후에도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, 고객센터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[회원가입/정보관리] 회원가입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?
카피어랜드 도매몰 가입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사업자등록증 종목 : 문구,사무용품을 취급, 관련분야
- 오프라인 매장, 온라인사업자에 따라 추가 제출 서류가 있습니다.
[회원가입/정보관리] 회원 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회원가입시 도매가로 카피어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,
딜러 회원에게만 공급되는 딜러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딜러회원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 중입니다.
[회원가입/정보관리] 아이디ㅣ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.
아이디ㅣ비밀번호 분실 시 아래 경로에서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.
쇼핑몰 > 로그인 > 아이디ㅣ비밀번호 찾기 를 클릭하여 조회 가능합니다.
1) 아이디 찾기
휴대폰 인증 또는 이메일 인증을 통해 조회 가능
2) 비밀번호 찾기
휴대폰 인증 또는 이메일 인증을 통해 조회 가능
[회원가입/정보관리]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?
회원 아이디는 가입 이후 변경이 불가하며, 안전한 인터넷 거래를 위한 비밀번호는 수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1) 회원 아이디 변경 : 회원탈퇴 후 재가입시 변경하여 가입 가능합니다.
2) 비밀번호 변경
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변경시 본인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.
My Page → 전체보기 → My 정보관리 → 비밀번호 변경
[회원가입/정보관리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회원탈퇴 방법 : My Page → 회원정보관리 → 회원탈퇴
▶ 주의사항
탈퇴 시 보유하고 있던 적립금과 할인 쿠폰 등의 모든 혜택은 자동 소멸됩니다.
예치금이 남아있을 경우, 탈퇴 전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계좌로 환불 받으시길 바랍니다.
탈퇴 후 1개월 내에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.
※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고객님의 회원 정보는 탈퇴와 동시에 고객 데이터베이스에서 영구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.